웅진패스원, `컨설턴트만 알고 있는 문제해결의 기술’ 특강 진행

웅진패스원, `컨설턴트만 알고 있는 문제해결의 기술’ 특강 진행

조직업무에서 인간관계까지 직장인이 부딪히는 다양한 Task에 대해 합리적인 문제해결 기술을 제안하는 전문 컨설턴트의 문제해결력 특강이 진행된다.

취업•직업교육 전문기업 웅진패스원(대표 서영택) 직무교육은 6월 29일(수) 강남교육장(강남역 소재)에서 저녁 7시부터 9시까지, `컨설턴트만 알고 있는 문제해결의 기술` 주제로 특강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6월 27일(월)까지 온라인접수(http://hrd.passone.net)를 통해 선착순으로 참가인원을 모집한다. 참가비는 3만원이며, 합리적인 성과를 제시하는 컨설턴트만의 문제해결 기술을 배워보고자 하는 직장인과 일반인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본 특강은 前 Mercer HR Consulting의 박상준 컨설턴트가 강의를 맡았다. 본 강연을 통해 ▲조직에서 발생하는 ‘문제’의 특징 ▲컨설팅 프로세스와 문제해결 프로세스 ▲문제해결을 위한 Basic Skill ▲문제해결을 곤란하게 하는 오류요인과 장애요인 등에 대해 전달할 예정이다.

특강 참가자 전원에게는 도서 `맥킨지식 사고와 기술(사이토 요시노리 저)`이 제공된다.

웅진패스원은 직장인의 성장과 성공을 지원하는 `Happy All 프로젝트` 일환으로 업무능력을 향상시킬 수 있는 다양한 주제의 특강을 매월 진행 중에 있다.

전자신문미디어 온라인뉴스팀